상품 Q&A입니다.
안녕하세요 고객님
담당자 부재로 인하여 답변이 늦은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다음주 중 발송예정입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제품 팔면서 구매고객이 몇주째 배송 안온다고 문의하면 댓글을 다시던가 전체 공지를 해주시던가 알림을 주시던가 하셔야 하는거 아닌가요?
답도 안달고 그냥 회피하면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^^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